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파격 출고가에 '품귀 현상까지' 대체 얼마길래?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1-21 11:54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팬텍 측이 내놓은 '베가 아이언2'와 '베가 팝업 노트'가 경제적인 출고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팬텍의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2'는 KT와 LG유플러스에서 출고가를 78만3200원에서 35만2000원으로 파격적으로 낮추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이동통신사의 공시지원금에 대리점 추가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31만5000원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5월에 출시된 비교적 신제품임에도 출고가가 대폭 낮아지면서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법정관리 중인 '베가 아이언2'의 출고가가 대폭 낮아질 수 있었던 이유는 보조금 상향이 더 이상 불가능해지자 통신사들이 출고가 인하를 통해 재고를 처리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팬텍은 스위치를 당기면 자동으로 나오는 팝업 형식의 펜을 탑재한 '베가 팝업 노트'를 21일 SK텔레콤 전용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출고가는 KT와 LG유플러스에서 출고가를 낮춘 '베가 아이언2'와 같은 35만2000원이다. 지원금(보조금)까지 더해지면 베가 팝업 노트는 20만원 이하로 구입할 수 있을 전망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출고가 파격적이긴 하다", "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폭발적 반응", "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출고가 파격 인하", "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관심 폭발", "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저렴하긴 하다", "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이번 기회에 장만하고 싶다", "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재고 처리 위해서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