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M C&C 송경애 대표, SBS '좋은아침'에서 250만원에서 3000억 회사 키운 비결 밝혀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18 17:31


SM C&C 송경애 대표가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해 인생과 경영에 대해 밝혔다.
사진제공=SM C&C
SM C&C 송경애 사장이 18일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해 자신의 인생과 경영 방침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방송은 송경애 사장의 일상과 경영철학, 제주도에서 진행한 리마인드 웨딩 이야기가 전해졌다. 송경애 사장은 평소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달리, 리마인드 웨딩을 통해 느끼는 여자로서의 행복을 솔직하게 드러내 시청자 공감을 샀다.

송경애 사장은 250만원을 가지고 시작한 SM C&C 비티엔아이를 3000억원의 가치의 국내 최고 MICE 전문 기업으로 키워낸 여성 CEO다. '좋은 아침'에선 성실한 태도로 업무에 임하는 송경애 사장의 모습과 직원들을 VVIP로 생각하며 끊임없이 격려하는 모습이 전해졌다. 기업을 운영하는 CEO로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남다른 통찰력을 선보여 굴지의 기업을 만들어 낸 이유를 가늠할 수 있었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CEO지만 가정 안에서는 좋은 아내와 엄마로 살아가는 모습도 그려져 주목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송경애 사장은 현재 관광산업의 중추인 MICE 산업을 리드하는 비티엔아이를 이끌고 있으며, 각종 사회 공헌 활동으로 행복한 CEO로 불리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