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튼튼영어, 12월 31일까지 '신규회원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0-31 23:21


튼튼영어가 12월 31일까지 '신규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튼튼영어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2015년 신학기를 맞아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튼튼영어 '신규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튼튼영어주니어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규리앤프렌즈' 또는 '튼튼영어주니어'의 레벨 1단계 프로그램 구입시 '토킹리틀드래곤(토킹펜, Talking Little Dragon)'과 '스마트큐브 책상 세트' 중 한 가지를 증정하는 행사다. 토킹리틀드래곤은 전자음성인식기능펜으로 그림책에 접촉하면 펜이 책을 영어로 읽어주는 교구다. 스마트큐브 책상 세트는 책상과 의자 또는 책꽂이로 사용이 가능한 원목 가구로 아이들의 편안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에 적합하다. 최대 17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같은 기간 동안 튼튼영어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체험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아 키트와 초등 키트로 구성돼, 튼튼영어의 주요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아이의 나이와 수준을 고려하여 체험키트를 증정하고 무료 체험 수업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 키트에는 튼튼영어주니어 프로그램의 Who's There? 교재와 그에 해당하는 교구, CD/DVD 그리고 튼튼영어주니어 인기 노래를 담은 Best Song CD, 규리앤프렌즈 종합장과 스티커북으로 구성됐다. 초등 키트는 튼튼영어 프라이머리 Hear Me의 Animal Hospital 교재와 교구, CD와 함께 What's Up? 콘텐츠 DVD, 단어 노트와 문장 노트가 제공된다. 스페셜 체험키트는 튼튼닷컴 이벤트 페이지(www.tuntun.com/popup/201411/index.html)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편, 튼튼영어주니어는 연상력과 언어기능이 급격히 성장하는 5~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영어성장판을 자극하여 영어의 자연스런 습득을 돕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규리앤프렌즈는 3~6세 영유아를 대상의 통합발달 영어놀이 프로그램으로 튼튼영어가 개발한 캐릭터 '규리'와 친구들의 일상 속 생활영어를 통해 아이들의 자연스런 영어발화가 가능하도록 했다. 아이들의 신체, 감각, 인지 영역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돕는다. 튼튼영어주니어 신규회원 이벤트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튼튼영어 홈페이지(www.tunt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