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터피자 "OK캐쉬백 회원 반값할인 해줘요"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9-19 09:48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OK캐쉬백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피자를 반값에 판매하는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이탈리안식 미트볼, 파스타, 치즈를 피자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오솔레피자'를 비롯해 모든 주문금액에 할인 적용된다.

결제금액의 2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하면 30% 추가 할인 되는 형태로 총 50%의 혜택을 받게 된다.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엔 할인 없이 OK캐쉬백 1.5% 적립만 가능하다.

혜택은 내점 고객은 물론 배달·포장 고객 모두 동일하며 타 할인, 적립, 쿠폰, 세트메뉴와 중복적용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19일부터 인천아시안게임의 대한민국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미스터피자 홈런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SNS 친구들에게 홈런박스 방문포장 주문 시 콜라 또는 사이다를 무료 증정하는 쿠폰을 배포하며 쿠폰은 미스터피자 SNS 채널인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홈런박스는 신제품 오솔레 피자를 포함한 미스터피자의 인기피자 7종과 함께 스파게티, 어니언링, 코코넛쉬림프를 하나의 박스 안에 담아 최대 1만29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야외 또는 집 어디서나 간편하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세트 메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