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아용품 에이원, 서울 세텍-부산 벡스코 육아박람회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9-18 15:15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서울 세텍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육아박람회에 참여해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에이원

유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이원(대표 이의환)이 21일까지 서울 세텍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육아 박람회에 동시에 참가해 최대 55% 파격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리안스핀LX' 구매자 전원에게는 풋머프, 이너시트, 캐리콧 커버, 방풍커버 등이 포함된 사은품 6종을 모두 증정한다.

스마트 기술력으로 첫 선을 보이는 가벼운 디럭스 유모차 '리안솔로'는 풋머프와 이너시트, 익스트림커버, 방풍커버 등 사은품 4종을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4바퀴 공기주입식 에어타이어로 부드러운 승차감을 자랑하는 유모차 '로데오 에어'를 55% 할인된 파격가로 판매한다.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성훈·추사랑 부녀가 모델인 '조이 카시트' 구매자에게 카시트 액세서리와 함께 엄마와 아빠 모두의 안전을 지켜주는 보험선불권 '현대라이프 ZERO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를 증정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는 '리프 바운서' 구매 고객에게 베이비 목베게와 누비 3단콤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페프 럭스'와 '이비' 유모차 구매 시 방풍커버와 풋머프를, 아기침대 '세나'는 세나 모기장과 베이비 목베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휘재 쌍둥이 사용해 일시 품절이 됐던 아기식탁의자 '째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 트레이와 누비3단콤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울 세텍 박람회는 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리안과 조이는 2-113번 부스에서, 뉴나는 2-223번 부스에서 자리잡고, 부산 박람회는 벡스코 1전시장 3홀의 G31번에서 전시된다.

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수도권 지역의 고객들뿐만 아니라 지방과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에이원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에이원베이비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알뜰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원은 세텍과 벡스코 박람회 참가와 더불어 오프라인 박람회 참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육아박람회도 진행한다.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에이원의 자사몰(http:www.aonebaby.co.kr)을 통해 오프라인 박람회와 같은 기간인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