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카오리온, ‘100원 모공팩’ 기부 캠페인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18 11:35


순수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카오리온 코스메틱스가 베스트 셀러인 제품인 모공팩을 캡슐 형태로제작해 100원에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9월 18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다.

'100원팩 모공팩' 캠페인은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과 프리미엄 모공팩(오리지날), 프리미엄 화이트케이크 팩 3종을 2회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캡슐형태로 제작해 한 세트로 구성하고 3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카오리온 제품을 써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3가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100원 모공팩' 판매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계획으로 고객들이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기부금은 아토피 등 피부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수술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진행기간 동안에는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빼주고 늘어진 모공을 조여 완벽하게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과 프리미엄 모공팩(오리지날) 정품 세트를 최대 46%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문제성 피부의 흔적을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상처치유 수분연고와 프리미엄 화이트케이크 팩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0원 모공팩' 구매 후 패키지 후면에 있는 쿠폰번호를 카오리온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카오리온 '물풀 딥 클렌저(28,000원 상당)'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카오리온 홈페이지(www.caoli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일을 고민하였고 카오리온의 모공팩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카오리온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100원 모공팩'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것"라고 말했다.

한편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1995년 국내 최초 3無 천연화장품을 선보였으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우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순수 저자극 원료만을 엄선하여 피부 자생력과 건강을 일깨우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오리온 모공팩은 이미 입소문을 통해 온라인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모공팩 NO.1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