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마로강정, 플랜코리아와 함께 '지구촌 아이들의 꿈' 지킨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16 10:22


지난 15일, 가마로강정과 플랜코리아가 지속적인 사회 공헌 사업에 앞장설 것을 약속하는 협약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사회 공헌사업은 ㈜마세다린이 그간 자체적으로 진행해오던 간헐적 봉사활동이 아닌 보다 현실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플랜코리아와 함께 3개월 이상 준비되었다.

앞으로 ㈜마세다린은 대표 브랜드인 '가마로강정'을 필두로 플랜코리아와 함께 해외 빈곤국가 취약계층의 아동들을 위해 일정한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며, 그 밖의 임직원 아동결연 및 해외봉사, 후원아동과의 만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플랜코리아는 1937년 설립된 75년 역사의 국제아동후원기구 '플랜 인터내셔널'의 한국지부로서, 현재 대한민국, 영국, 미국 등 21개 후원국이 아프리카, 아시아, 중남미 등 전세계 50개국의 150만 아동과 900만 명 이상의 지역사회 주민들을 후원하고 있다. 비종교, 비정치, 비정부 국제 기구로, UN경제사회이사회의 협의기구이기도 하다.

가마로강정과 사바사바 치킨으로 유명한 ㈜마세다린은 그 동안 크고 작은 지역단체와 함께 꾸준한 봉사활동 및 재능기부를 시행해왔으며, 지난 6월 2014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