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의 레전드 박동희가 남자친구와의 뜨거운 애정을 과시했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동희의 남자친구가 관심의 대상이 되는 한편, 두 사람의 애정 전선에 문제가 생기는 것 아니냐는 우려 섞인 궁금증이 일어나기도 했다. 그러나 '렛미인 그 이후'에서 드러난 두 사람의 사랑은 변함없이 견고했다.
사실 박동희의 남자 친구는 몰라 보게 예뻐진 애인 박동희를 보며 어딘가 불편해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박동희는 모델 데뷔를 앞두고 서울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대구에 있는 남자친구와 자주 만나지 못했고, 날로 유명해지고 예뻐지는 박동희의 인기를 실감하던 남자친구는 불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박동희의 수술을 집도한 바노바기성형외과 오창현 원장은 "박동희씨는 원석과도 같은 사람이다. 자기 안에 감춰져 있던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면모들이 성형이라는 세공 과정을 통해 비로소 밖으로 드러난 셈이다. 수술과정을 통해 박동희씨와 수차례 만남을 가지면서 그가 좋은 자질을 두루 갖춘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해 박동희의 아름다운 내면을 인증했다.
방송이 끝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은 온통 박동희와 그 남자친구에 대한 얘기로 들끓었다. "렛미인 그 이후, 박동희 남자친구 완전 멋있고 또 부럽다.", "렛미인 그 이후 보면서 연애하고 싶어졌다. 이런 남자 어디 또 없나요?", "렛미인 그 이후, 박동희 얼굴은 변했어도 마음은 그대로네.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이런 것." 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