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쎌바이오텍 듀오락, 배우 송일국과 세 쌍둥이 전속모델로 발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15 10:40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최근 '슈퍼맨' 아빠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송일국과 세 쌍둥이(송대한, 송민국, 송만세)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앞으로 송일국과 세 쌍둥이는 수출하는 한국형 유산균과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이중코팅 기술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정현석 경영기획실 실장은 "아빠 육아 관련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송일국과 세 쌍둥이의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소중한 가족의 장 건강을 지켜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듀오락'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 오는 10월, 쎌바이오텍 듀오락의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선도기업 쎌바이오텍은 자체 브랜드 '듀오락'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며 글로벌 유산균 시장을 책임지고 있는 기업. 듀오락 전 제품에는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이중코팅 기술이 적용돼 유산균이 위에서 사멸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마늘, 고추, 생강 등 강한 향신료를 자주 섭취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추출한 '한국형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은 물론 세계인의 장에서도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한편, 송일국은 드라마 '해신', '주몽',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등에서 선 굵은 연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현재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자상한 아빠의 면모를 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