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북유럽 디자인 가구 프라비아 9월 최대 6% 할인 이벤트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9-11 11:43



친환경 가구 브랜드 프라비아가 11일 9월 최대 6% 할인(회원가입 3% + 예약판매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라비아에 따르면 할인대상은 프라비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예약판매분이다. 5월 1차 입고분이 매진사례를 빚은 이후 사전예약판매를 통한 추가 혜택을 주는 것이며, 예약 판매량 모두 소진 시 할인혜택은 사라진다.

5월 프랑스, 싱가폴 등에 의해 14번째 대한민국에 진출한 프라비아 코리아는 북유럽 감성에 실용성을 더한 것은 물론 친환경 공법인 파우더 코팅으로 북유럽디자인가구의 새 창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 북유럽스타일의 가구들이 예쁘고 심플한 디자인만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내구성 측면에서는 약점을 보였다면 프라비아는 감각적이고 북유럽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갖춘 것과 더불어 함수율이 (가구 내 수분함유율을 의미함. 함수율이 낮을수록 좋은 재질로 평가 받는다.) 낮은 소재로 내구성을 확보했다.

신혼가구로서의 프라비아 가구 섬세함은 아이가 태어나면 더욱 빛을 발한다. 친환경 소재는 물론 아이들을 배려한 손이 다치지 않는 슬라이딩 수납, 모서리 곡선 마감 등을 기본적으로 채택하고 있어 가족의 공간을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는 평가다.

프라비아의 모던가구 라인업은 인테리어에 분위기를 좌우하는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의 가구 라인들은 물론 젊고 럭셔리한 감각의 블랙가구 라인, 또한 오렌지와 노란색의 색감이 발랄한 포인트 라인 등을 확보하여 다양한 인테리어 감각을 뽐낼 수 있는 것 역시 수입가구 브랜드 프라비아가 가진 장점이다.

프라비아 관계자는 "프라비아는 국내 매장을 준비 중이라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며 "보기에만 예쁜 가구보단 오래 쓸 수 있으면서도 깨끗한 디자인 가구를 원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비아는 가격대와 상관없이 전국 무료배송(도서지방 제외)및 무료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