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렌치코트 9월 한 달간 균일가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11 10:16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m)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트렌치코트 균일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진행하는 트렌치코트 균일가전은 완연해지는 가을 날씨를 맞아 간절기에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로, 트렌치코트를 9월 한 달간 99,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트렌치코트는 가을 은행잎의 색감을 그대로 담은 머스타드, 원색의 컬러감을 강조한 레드, 차분한 네이비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주로 하의 아이템으로 사용하던 친환경 대나무(Bamboo) 원단을 상의에 활용해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항균 소취 기능으로 인해 세균과 불쾌한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우수한 신축성에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져 활동하기 편리할 뿐 아니라 편안함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크로커다일레이디의 트렌치코트는 허리 스트링을 통해 핏 조절이 가능해 착용 방법에 따라 다양한 실루엣 및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라인 변화를 통해 여러 가지 실루엣을 연출하는 이번 가을 트렌드에도 안성맞춤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배성호 본부장은 "가을 패션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대한민국 넘버원 여성복 대표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만의 감성이 묻어난 트렌치코트로 다가오는 가을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가을 신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www.crocodilelady.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