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유와 고준희의 스타일리시한 만남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11 10:06


공유와 고준희.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 대표: 우종완)는 배우 공유, 고준희와 함께 가을 화보를 전격 공개하며 주력상품을 발표했다.

이번 마인드브릿지 2014 가을 화보는 프로페셔널한 워킹 피플을 위한 'Street Smart People'라는 슬로건 아래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패션을 선보였다. 올해 가을 패션은 '놈코어 시크(Normcore chic: 평범함을 뜻하는 norm과 핵심을 뜻하는 core의 합성어. 꾸미지 않은 듯 꾸민 연출을 말한다)'가 키워드로 캐주얼 패션은 물론 비즈니스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에 마인드브릿지에서는 블랙, 버건디 등 강렬하면서도 톤 다운된 컬러감과 슬림한 디자인, 트렌디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내세워 공유, 고준희와 함께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버건디 등 이번 가을 핵심 컬러를 통한 톤온톤 코디를 통해 모던한 감각을 살린 것이 돋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 주력 제품은 스타일을 손쉽게 업그레이드 시켜줄 멋스러운 '아우터'이다. 마인드브릿지는 남성에게는 '블레이저 자켓'을, 여성에게는 '캐주얼 점퍼'를 제안했다. 블레이저 자켓은 남성적인 매력은 크게 어필하면서도 간편한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또한, 이번 여성 가을 패션은 매니시함과 귀여운 스타일이 공존하는 것이 포인트. '캐주얼 점퍼'는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걸쳐만 주어도 차별화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공유와 고준희는 마인드브릿지의 '블레이저 자켓'과 '캐주얼 점퍼'를 활용해 감각적인 포즈를 구사하며 분위기 있는 가을 비즈니스룩을 표현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이번 가을 비즈니스 패션은 스포티즘이 가미되어 기성복의 포멀한 느낌보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트렌드이다"라며 "공유, 고준희의 패션을 참고해 일상 속에서도 늘 나만의 착장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된 마인드브릿지의 2014년 가을 제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10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