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4 F/W 시즌에 맞춰 출시한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최근 판매한다.
이번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2차 컬렉션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제작자나 디자이너가 아닌 소비자의 관점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이네스와 유니클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통해 스타일리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에 가장 큰 힘을 쏟았다. '옷을 통해 세상을 더 풍요롭게 바꾼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컨셉에 맞춰 좋은 옷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디자인하여, 허리 부분의 높이, 네크라인의 절개 부분부터 전체적인 피트감 등 모든 제품이 완벽한 밸런스를 갖출 수 있도록 작은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고려했다.
2014 F/W시즌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내일(4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단, 전 상품 라인업은 글로벌플래그십스토어 명동중앙점, 강남점, 압구정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스토어(www.uniqlo.com)에서는 4일 00시부터 가장 빠르게 전 상품의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서는 2014 F/W시즌 이네스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