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뷰티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 www.aestura.com)는 피부 관리 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약속하는 "7일의 약속" 캠페인을 진행하고, 손상된 피부 개선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리페어 S.O.S. KIT'를 출시한다.
'리페어 S.O.S. KIT'는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리제덤RX 필수 3단계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피부 관리 후 빠른 개선을 위해서는 첫번째 마일드한 저자극 클렌징, 두번째 관리 받은 부위의 집중 재생 케어, 세번째 안전한 자외선 차단이 필수적이다. 더불어 일반 화장품을 사용할 경우 트러블 등의 부작용이 우려되므로 가급적 자극적인 성분들이 배제된 병의원 화장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리페어 S.O.S. KIT'는 3단계 프로그램에 맞춰 리제덤RX 라인의 듀얼 젤 클렌저 50ml, 듀얼 리페어 크림 13ml, 듀얼 선크림 20ml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 제품 모두 피부 관리 애프터케어 전용 제품으로써,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손상된 피부의 빠른 개선을 돕는다. 또한 피부과테스트, 논코메도제닉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여 더욱 신뢰도를 높였다.
피부 관리 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케어를 위한 '리페어 S.O.S. KIT'는 지정된 병, 의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