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롯데주류, 4일 개그맨 이문재-장효인과 '청하 커플파티'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9-02 14:37


롯데주류가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주점 '오밤'에서 개그콘서트 '두근두근' 코너에 출연했던 개그맨 이문재, 장효인과 함께 '두근두근 청하 커플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두근두근 커플과 함께하는 즐겁고 세련된 깔끔한 파티'를 콘셉트로 20~3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독한 술보다는 깔끔한 '청하'를 권하면서 즐겁고 특별한 술자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파티에 앞서 이문재와 장효인이 강남역 인근에서 파티 장소까지 공개 길거리 데이트를 진행하며 '두근두근'코너에서 있었던 일화들과 서로에 대한 생각을 공개하고, '청하'관련 퀴즈 풀기, 즉석 질의응답 등 간단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본격적인 파티에서는 이문재, 장효인과 함께 개콘 '두근두근' 코너에서의 설레는 장면들을 토크쇼 형식으로 되짚어 보며 각 상황에서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하고, 이성과의 만남에 설레었던 참가자 개개인의 경험을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고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파티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4일 오후 6시까지 파티 현장에서 간단한 게임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석할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즐거운 술자리는 이성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촉매제가 될 수 있고 그런 술자리에는 깔끔한 '청하'가 제격"이라면서 "앞으로도 폭음하기보다는 술자리를 즐기고 싶어하는 20~30대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하는 쌀의 속살을 12~15도의 저온에서 한달 간 발효시키고 냉각 여과장치로 쓴 맛과 알코올 냄새를 제거해 잡향이 없고 깔끔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청주로 즐겁고 깔끔한 술자리에 제격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이문재 장효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