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높고 푸른 하늘과 선선한 바람을 품은 가을이 시작되고 있다. 이 같은 날씨는 사람들의 마음을 산행길로 이끌기 마련. 그러나 가을철 산행길은 일교차, 낙엽 등 여러 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가벼운 등산이라도 안전을 위한 장비가 꼭 필요하다.
이와 함께 충격흡수와 땀 흡수 및 발냄새 억제에 탁월한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과 크롤로계 부틸이 적용된 'LOOP GRIP Y7' 아웃솔 러버의 우수한 그립력은 산행 시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더해준다. 대표 제품으로 '팔라딘 GTX' 2종이 있으며 이외에도 펠콘, 무겐, 칼리버, 모데라토 등 총 5가지 스타일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24만원이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황상훈 부장은 "4ZONE 기술은 최상의 쿠션감을 제공하며, 운동역학적으로는 등산에 최적화된 기술"이라며 "이 기술이 적용된 팔라딘GTX는 발에 가해지는 충격은 최소화하고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발의 피로를 줄여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제품출시에 맞춰 가을철 안전산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을 산행길, 4ZONE과 함께 SAFE>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블랙야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LACKYAK)에 자신만의 가을철 노하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팔라딘GTX(4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 2매, 30명)을 증정하며 결과는 12일(금),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