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마커,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02 11:37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풍요로운 한가위 신이 나는 온 가족!' 이벤트를 실시한다.

'풍요로운 한가위 신이 나는 온 가족!' 이벤트는 9월5일~9월 14일까지 전국 슈마커 매장(직영점, 가맹점, 로드샵, 대형할인매장)에서 진행되는데,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신발을 여러 족 구매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가족, 친척, 연인 등 선물해야 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슈마커는 이외에도 2014 F/W 시즌을 맞이하여 전 브랜드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슈마커 독점 브랜드인 쿠쉬, 바비번스, 테바 등과 유명 메이저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등 외에도,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스케쳐스, 슈페르가, 스베누 등의 신제품도 함께 선보여 가을맞이 새 신발 구입으로 스타일을 업(Up) 시킬 수 있도록 했다.

슈마커 광고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슈마커가 준비한 추석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가족, 친척, 연인들의 명절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알차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또한 슈마커의 F/W 시즌 신제품과 새로운 스타일로 가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 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40개 매장을 오픈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