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찬 바람이 분다. 어느덧 가을이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신체 균형이 흐트러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또한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 속 수분 증발이 많아 피부 질환이 일어날 확률이 높다. 환절기 면역력 저하 및 피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또한 드롭탑은 사과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과채주스 '손이 가는 사과'도 판매하고 있다. 가열처리에서 오는 맛과 향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초고압 살균처리로 신선한 사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첨가제, 설탕, 보존료 등 화학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사과 특유의 맛과 과육을 안심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
오설록은 프리미엄 밀크티 '오설록 밀크티하우스' 라인 중 '삼다연 꿀사과 라떼'를 선보이고 있다. 삼다연 꿀사과 라떼는 오설록만의 한국적 후발효차인 삼다연을 베이스로 한 그윽한 향에 달콤한 꿀과 상큼한 사과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김형욱 드롭탑 전략기획본부장은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 되면서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며 "날씨가 점점 더 쌀쌀해지면서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가을 제철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메뉴들은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