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애경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0:37


애경의 주방세제 '트리오'가 천연세정성분을 함유한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애경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국민 주방세제 '트리오'가 천연 세정성분을 함유한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는 집안청소에 다목적으로 사용되는 베이킹소다를 주방 위생관리에 전문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주방세제다. 식품첨가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베이킹소다와 과일류에 주로 함유된 구연산 등 천연원료를 주요성분으로 처방해 손에 자극을 최소화한 안심 주방세제다. 기름기나 얼룩 제거 등 뛰어난 세척력을 가진 베이킹소다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고 구연산을 추가 함유해 주방에 쉽게 생기는 찌든 때 제거와 소취효과를 볼 수 있다. 분말상태의 천연원료를 액상타입으로 적용시켜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는 식기류 뿐만 아니라 주방용품 위생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주전자나 컵에 생기는 물 때는 물론 후드의 묵은 때, 행주나 도마에 밴 냄새제거 등에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는 야채와 과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이며 천연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우유병 등 유아식기 세정에도 적합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