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구이앤캠프 '막창지존' 집-캠핑장에서 맛보세요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5:57





캠핑장 컨셉트의 고깃집 프랜차이즈 구이앤캠프가 가정·캠핑용 막창구이 식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초벌 구이를 한 반조리 막창(소, 돼지)으로 구이앤캠프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그대로 살렸다.

제품명 '막창지존'은 쫄깃하고 고소한 막창 본연의 맛에 특별한 스파이시향이 더해진 신개념 막창이다.

집 또는 캠핑장에서 손 쉽고 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도록 300g, 500g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인원 수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300g은 430g의 원육, 500g은 714g의 원육을 각각 초벌 구이 한 양이다.

막창지존은 스팀 열처리 공법을 이용해 간편하고 빠른 구이가 가능하다. 화학 연육제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천연 키위로 48시간 저온 숙성해 육질의 부드러움은 살리고 잡냄새를 잡았다.

현재 초캠몰(www.chocammall.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9월부터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에 입점할 예정이다

구이앤캠프 관계자는 "캠핑 열풍이 쭉 이어지면서 구이앤캠프를 찾는 소비자도 많아졌고 매장에서 맛본 후 포장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 판매를 시작했다"며 "출시하자마자 막창지존을 찾는 고객이 많아져 수급 안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이앤캠프는 브랜드명 그대로 캠핑장을 연상시키는 매장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캠핑장 컨셉트의 고깃집 프랜차이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