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지웰페어, 케듀스와 MOU 체결…보육사업 확충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7-21 15:55


이지웰페어가 영유아 보육사업으로 눈을 돌려 복지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는 전국 유치원, 어린이집 등을 운영하는 조합원들의 처우개선 및 복지혜택 제고를 위해 케듀스(KEDUS, 한국아동교육서비스업협동조합)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지난해 IBK투자증권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영유아시장은 저출산 기조로 아동 인구가 감소하고 있지만, 시장 규모는 매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영유아 시장규모는 2002년 8조원에서 2011년 30조원 규모로 연평균 15.8%의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케듀스는 지난해 정부의 인가로 설립된 협동조합으로, 전국 5만5000여개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학교를 대상으로 교구, 식자재, 차량 등 교육서비스 관련 상품과 컨텐츠를 공급하고 있다.

이지웰페어는 케듀스 조합원을 위해 ▲전용 온라인복지몰 구축 ▲기념일 관리서비스 ▲판촉/특판 △보험서비스 ▲바우처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케듀스와 업무 협력을 통해 전국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을 대상으로 신규 복지사업을 개발해 추진할 계획이다.

정재엽 이지웰페어 B2B본부장은 "케듀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영유아시장에 신규 복지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할 수 있게 됐으며, 유아동 보육서비스에 종사하는 조합원들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복지 혜택 제고와 매출 성장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