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우리 아이 건강한 여름방학을 위한 한우식품 할인 특가전을 준비했다.
저지방 웰빙 한우 부위만 골라 고유의 결대로 다듬은 다하누 육포(50g*3개)는27% 할인돼 16,000원에 제공되고 무항생제 한우가 가득 담긴 한우 짜장(160g)과 카레는 각각 61% 할인된 가격과 함께 1+1 추가 증정된다.
아울러 강원도 고랭지에서 생산되는 명품 감자와 100% 한우로 만든 유기농 영양간식 감자고로케(400g*2팩)는 45% 할인된 특가인 13,200원에, 단호박 고로케는 14,300원에 판매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인 계경순대국을 런칭하며 봉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들어갔다. 계경순대국은 50㎡(15평) 기준, 개설비용 4천 만원 초반대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권리금과 매장 임대료를 포함해 1억 원 미만의 서민형 프랜차이즈다. 또 창업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인테리어 비용 또한 저가로 책정돼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