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새 컨셉트 키즈카페 '플레잉 베베 대치점' 8월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7-06 13:36


새로운 컨셉트의 키즈카페 플레잉베베 대치점이 오는 8월 오픈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플레잉베베 대치점은 안전하고 청결한 시설을 비롯해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키즈카페다. 이곳 키즈카페에는 테이블마다 내 아이를 볼 수 있는 CCTV를 설치, 안전을 극대화시켰다.

이 시스템은 특히 부모들에게 안전에 대한 믿음을 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플레잉베베 측은 설명했다.

또한 편리함의 기능을 더해 메뉴 주문 및 필요한 서비스를 간단한 터치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플레잉베베 관계자는 "KT와 협력을 통해 시범 테스트를 거쳐 완성했다"고 전했다.

안전에도 같한 신경을 썼다. 모든 시설은 각진 부분 없이 둥글게 처리하고, 쿠션을 이용해 놀이 시설에 커버를 씌우는 등의 세심한 노력도 기울였다.

장난감 역시 패브릭 천을 이용, 주문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음식의 질도 최상으로 끌어올렸다. 서울 최고급 호텔에서 주방경력을 가진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 개발 담당자가 탄생시킨 최고급 요리로 그 동안 만족스럽지 못했던 음식의 수준을 올려 아이와 부모들의 입맛을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플레잉베베 측은 밝혔다. 또한 식품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 공급받는 재료를 공개하고 유기농 재료를 엄선해 깨끗하고 안전한 음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플레잉베베 대치점은 최근 키즈카페의 새로운 형태인 '쿠킹 앤 아트 클래스'의 수준을 업그레이드했다. 최근 트렌디한 맘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엉클폴의 쿠킹클래스를 플레잉베베에서 만날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직접 재료를 만져보고, 느끼며, 냄새 맡고, 맛보는 수업으로 오감발달에 도움을 주고 아이의 손으로 직접 만든 음식을 엄마가 맛보는 과정을 통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플레잉베베 대치점은 세련되고 편안한 생일 파티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플레잉베베 관계자는 "세련된 음식과 편안한 공간,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맞춤식 파티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새로운 컨셉트의 키즈카페 플레잉베베 대치점이 오는 8월 오픈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은 플레잉베베 내부 모습.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