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오션 풀' 오픈!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4-06-24 16:02


파라다이스부산 신관 수영장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본격 휴가철을 맞아 새로운 명소를 선보인다. 지난5월 초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친 신관 건물 4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에 이달 말 이국적인 휴양지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바다 위 새로운 명소를 오픈하는 것.

자연 모티브의 수영장으로 새롭게 변신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이용이 편리한 아웃도어 오션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또 수영, 스파, 다이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한 변화로 선 베드와 나무가 있던 공간을 트고 오션스파 씨메르와 같이 바다가 가장 잘 보이는 해변 쪽에 인피니티 스파 풀을 새롭게 추가했다. 스파 풀의 높이를 해수면에 맞춰 마치 바다에 맞닿은 듯 한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가족단위 내방객을 배려해 키즈 전용 자쿠지도 마련했다.

오션 풀의 메인 풀은 그레이, 네이비블루, 파스텔 그린 등의 시원한 컬러에 사이드 공간을 오렌지 색 테라코타 타일로 장식해 유럽의 휴양지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광섬유와 수중 LED 조명 디스플레이가 더해져 밤의 분위기는 한층 밝고 세련된 느낌이다. 메인 풀에 맞닿아 있는 건물 내부 공간도 확장해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태닝을 즐길 수 있는 선 베드 존도 선보이게 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풀은 투숙객 전용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선보인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신관 수영장 및 씨메르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추천 패키지는 여유로운 8월 중순에 머무를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다. 예약기간은 30일까지이며, 투숙기간은 8월17~31일 (주중, 일~목 한정)이다. 디럭스룸 중 오션, 시티뷰 객실에 한해 예약 가능하다. 오션스파 씨메르 2인 힐링, 리뉴얼한 야외 오션풀 이용, 뷔페 에스카피에 2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 씨티뷰 27만 원, 오션뷰 30만 원(세금 및 봉사료별도). 예약은 홈페이지(www.busanparadisehotel.co.kr)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