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애슐리 2014 SUMMER 메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03 08:47


애슐리 여름메뉴.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 일찍이 시작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2014 SUMMER메뉴를 선보인다. 6월 3일 출시되는 SUMMER 메뉴는 "Who's the WINNER?"라는 콘셉트로 기존 시즌메뉴 출시와는 다른 특별한 방식으로 준비되어 눈길을 끈다. "Who's the WINNER?"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여름 메뉴들이 애슐리의 '대표메뉴'를 차지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구도로 고객들에게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름 메뉴 출시와 동시에 애슐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애슐리 대표메뉴 8강 토너먼트 이벤트'는 여름 메뉴들이 짝을 지어 대결하는 형태로, 8강전-4강전-준결승전-결승전을 통해 애슐리의 대표메뉴, 즉 "WINNER"를 가리는 이벤트이다. 토너먼트 단계별 더 맛있고, 선호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투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매 단계마다 10명을 추첨하여 애슐리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8강전은 6월 3일부터 6월 9일까지, 4강전은 6월 10일에서 6월 23일까지, 준결승전은 6월 24일에서 7월 7일까지, 대망의 결승전은 7월 8일에서 7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WINNER가 되기 위해 출시될 여름 메뉴로는 육즙이 살아있는 '영양떡갈비', 홍합, 오징어와 숙주를 함께 볶아낸 '해물 볶음 우동'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뿐 아니라 여름 메뉴 출시를 축하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애슐리 공식 블로그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름 메뉴 시식평과 함께 애슐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애슐리 대표메뉴 8강 토너먼트 이벤트"를 본인의 블로그에 소문 내는 이벤트이다. 게시물 URL을 애슐리 공식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기간은 6월 3일에서부터 7월 31일까지이다. 우수작 50명을 선정하여 애슐리 식사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에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애슐리 여름메뉴는 전세계 축구팬들이 기다렸던 브라질 월드컵대회에서 착안, 메뉴들끼리 경쟁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재미있게 준비되었다"며 "고객들이 생각하는 애슐리 베스트 메뉴를 객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한 만큼 어떠한 메뉴가 1위에 오를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단, 훈제연어부케와 오리엔탈 스파이시 파스타는 애슐리 W, W+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씨푸드 핫 스파게티는 애슐리 클래식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애슐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www.myashley.co.kr)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