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즈앤키즈, 브라질 월드컵 맞아 파격 할인 등 이벤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6-02 16:50


어린이 직업체험ㄴ 테마파크 키즈앤키즈가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파격적인 현장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키즈앤키즈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가 13일 개최되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파격적인 현장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키즈앤키즈'는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2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국 팀의 상징인 붉은 색의 티셔츠를 입고 방문할 경우 어린이 입장료를 25% 할인해주며 부모님 동반 시에는 부모 중 1명 무료 입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앤키즈' 블로그(blog.naver.com/enmplus)에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덧글을 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옥스포드 블록을 증정한다. 또 대한민국의 경기가 있는 있는 4일(수), 18일(수), 23일(월), 27일(금) 오후 2시 이후 입장의 경우 어린이 입장료의 40%를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로 대한민국의 월드컵 16강 진출을 응원한다.

이외에도 '키즈앤키즈'에서는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의 승리를 기원하고자 6월 한달 동안 매주 토요일 '아빠와 함께하는 미니 축구게임'을 개최한다. '키즈앤키즈' 축구 스타디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아빠와 함께 팀을 이뤄 3회의 승부차기를 통해 총 2회 이상 골을 넣을 경우 '키즈앤키즈' VIP초대권, 포천 글램핑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투표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6월 4일 지방선거 참여 후 선거투표확인증 및 인증샷을 가지고 '키즈앤키즈'에 방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옥스포드 슈팅어택 블록'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승리기원' 특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키즈앤키즈 홈페이지(www.kidsnkey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즈앤키즈'는 체험 요소마다 스토리텔링을 입혀 직업에 이해도를 높인 점과 전문 마스터 시스템, 효율적인 예약 시스템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서남권 중심인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쇼핑에서 먹거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