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구로 첫 신개념 ‘2룸+1 리빙’ 주거시설 ‘비즈트위트 레드’ 분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25 15:03


최근 사회적 변화에 따라 1~2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비좁고 답답한 원룸 주거시설보다 더 넓고 쾌적한 중소형 주거시설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요구에 따라 대한민국 중소형 주거문화를 앞서 열어 온 (주)문영종합개발이 구로구 최초의 신개념「2룸+1 리빙」주거시설인 '비즈트위트 레드'를 분양한다.

'비즈트위트 레드'는 서울 구로구 구로동 대림역 인근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0층으로 총 대지면적 956㎡, 총 244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비즈트위트 레드'는 공간효율성을 극대화 한 혁신적 설계인 「2룸+1 리빙」 주거형태로 투룸에 별도의 주방과 거실이 있는 원 리빙 구조이며 기존 원룸 형태의 소형 도시형 생활주택과 차별화 된 넉넉하고 여유 있는 공간 설계가 돋보인다. 또한 고품격 시스템 수납, 주방 가구 및 최신형 빌트인 시스템이 완비된 첨단 중소형 주거공간이다.

'비즈트위트 레드'는 강남 접근이 용이한 대림역(지하철 2, 7호선) 도보 5분 거리에위치해 있으며 일일 유동인구 50만 이상의 신도림역과 구로역이 인접해 있는 특급트리플 역세권으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2014년 개통예정) 관악IC와 인접하여 있으며 남부순환로, 올림픽대로, 강남순환도로 등 서울지역 주요 간선도로로의 진입이 편리하다.

상주인구 26만, 1만2천여 기업이 들어서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G밸리(서울디지털단지)의 특급 배후수요를 갖춘 구로구는 최근 IT산업 중심의 주거, 상업, 업무 기능을 모두 갖춘 복합도시로 거듭나고 있으며, 기존 구로공단의 부정적인 인식을 벗어나 첨단 IT산업의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생태하천 도림천과 구로구 중심 거리공원(1,440m)이 인접한 도심 속 웰빙타운으로 이마트, 디큐브시티, 테크노마트, 구로구청, 경찰서, 고대구로병원 등 생활, 행정의 중심지에 인접해 있다는 점에서 임대 수요자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비즈트위트 레드'의 분양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이며 실투자 금액 5천만원대로 분양 가능하다. 시행은 ㈜문영종합개발, 시공은 ㈜문영엔지니어링이며 분양보증은 대한주택보증이다.

모델하우스는 신도림역 테크노마트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6년 1월이다. 분양문의 02-2111-7777.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