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영어회화잘하는법 EBS킹목달, 관심집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24 13:23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 이러한 3월의 새로운 시작의 활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바로 십중팔구는 대학가라고 대답할 것이다.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지난 2월 취업포탈 잡코리아에서 대학생 및 구직자 73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준비 시기'에 대한 답변으로 '대학교 1학년'때부터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야 한다는 의견이 25.3%로 가장 높았다.

다음으로 졸업 후 취업 준비할 때(15.9%), 대학교 3학년(13.3), 대학교 4학년(11.8%) 순이었다. 즉,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취업으로 일찍부터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취업준비 시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능력이다. 영어회화능력은 단기간에 향상시키기 어려우며, 기업에서 요구하는 외국어 역량 역시 어학시험 점수가 아닌 실제 회화능력으로 바뀌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이에 EBSlang은 EBS의 스피킹 노하우를 모아 'EBS스피킹목표달성(이하 EBS킹목달)'프로그램을 운영하며,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의 스피킹왕초보 탈출을 돕고 있다.

영어회화잘하는법 EBS킹목달은 매일 하루 10분으로 시작하는 'EBS야나두'와 노래로 문장을 외우는 '2000문장 Stalking암기코스', 기본동사 10개로 영어회화를 가능하게 하는 'EBS대표스피킹'등 왕초보에게부담 없는 쉬운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따라 일찍부터 취업을 준비하려 하는 대학생들은 물론이고, 바쁜 직장인들까지도 EBS킹목달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EBS킹목달이 영어회화잘하는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100%현금환급과 장학금제도를 통해강력한 학습동기부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매일 킹목달로 공부한 후,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최대 100%까지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연속으로 작성했을 시에는 최대 16만원의 장학금까지 지급해줌으로써 수강생들이 꾸준히 스피킹 공부에 몰입하여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처럼 다른 강의와 차별화되는 킹목달만의시스템을 통해 스피킹왕초보를 탈출했다는 수강생들의 후기도 줄을 잇고 있다. 수강생 김O서양은 "외국인 친구에게 영어 정말 잘한다고 칭찬을 들었어요!"라며 만족을 표했고, 수강생 김O 양은 "이전엔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표현할 줄 몰라서 버벅댔지만킹목달로공부한 후에는 나도 모르게 문장들이 튀어 나오더라구요!" 라며 만족을 표시했다.


EBS킹목달은 EBS의 스피킹 인기강좌 9개(개별 강좌로 구매시 총 947,000원)를 최대 62%할인된 가격인 365,000원, 즉 하루 1,000원으로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강의이다. 이처럼 저렴한 강의에 100% 환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대학생들에게 특히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현재 EBS킹목달을 완강한 수강생에게는 EBS의 오픽, 토플 스피킹, 토익스피킹 IELTS, 취업스피킹 강의 5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강의 수강 후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EBS킹목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