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더 베일리하우스, 7-8월 결혼식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3-24 10:49


더 베일리하우스가 7, 8월 결혼식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마리진

고품격 실속형 웨딩 공간 '더 베일리하우스'가 빛나는 태양이 아름다운 7, 8월에 결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베일리하우스'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면 본식 스냅 사진, 웨딩 영상, 플라워 연출, 신부 부케 등 최대 300만원 상당의 웨딩 연출 상품 제공 및 연회 비용을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4월 30일까지 계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www.baileyhouse.co.kr)와 전화(02-539-2956)로 상담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더 베일리하우스'는 지난 10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도심 속 리조트형 하우스 웨딩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물이 흐르는 웨딩 채플, 푸르른 나무와 잔디가 함께하는 정원,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형 신부대기실 등 자연과 함께하는 정통 하우스 웨딩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총 3층 규모로 1층에는 300석 규모의 연회실과 정원이 있으며, 2층에는 채플과 신부대기실, 3층에는 약 100석 규모의 연회장과 폐백실, 신랑 신부를 위한 피팅룸(FITTING ROOM), 그리고 혼주를 위한 별도 공간을 갖췄다.

더 베일리하우스를 운영중인 ㈜마리진의 이재상 대표는 "'더 베일리하우스'는 아름답게 빛나는 태양과 싱그러운 정원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서머 웨딩 세레모니를 올릴 수 있는 특별한 하우스 웨딩 공간"이라며 "예비 신랑신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도심에서 벗어난 듯한 자연 친화적인 웨딩 공간에서 합리적이고 품격 있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