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천연발효 대나무 추출물과 천연계면활성제 함유된 '모소 여성청결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3-18 09:32


친환경 바이오 전문기업 안나바이오코리아㈜(회장 정종천, www.imoso.co.kr)는 일본에서 특허를 받은 100% 맹종죽(대나무일종) 추출 천연발효액(GQS) 신물질을 주요성분으로 하고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천연발효 화장품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는 대나무 천연발효액을 주성분으로 한 친환경 발효세정제로 순한 천연성분의 쫀쫀한 미세거품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꼼꼼하게 세정해 아름답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에 함유된 대나무 추출 천연발효액 GQS신물질은 발효시 특화된 공정중의 하나인 모짜르트의 음악과 함께 발효시킴으로써 미생물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신물질의 유효성분들을 더욱 활성화시켜 제품의 안정성을 높여준다. 특히 불쾌한 냄새, 가려움, 분비물 등 말 못할 3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청결하고 건강한 여성의 삶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순하고 안전한 천연 발효성분의 제품이라 하루에 두 번(아침,저녁) 사용하여도 좋고 특히 생리 중에는 더 자주 세정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주원료인 천연발효액(GQS: Gold QueenS)은 100% 맹종죽에서 추출한 신물질로서 현재 일본의 일본식품분석센타, 시마쥬 테크노 연구소 등의 유수의 연구기관의 실험분석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슈퍼박테리아, 진균 등 28가지 나쁜 유해세균을 억제, 멸균하는 효과를 갖고 있는 세계 유일의 100% 천연 신물질이다. 특히 몸과 피부를 활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발린, 라이신 등 36종의 아미노산과 젖산, 아세트산 등 14종의 유기산을 함유하고 있는 착한 천연 신물질이다. 모소는 천연 발효제품으로 천연 신물질을 함유한 남성청결제, 바디세정제, 폼클렌징, 천연치약까지 다양한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맹종죽에서 추출한 천연발효액(GQS)는 2012년 7월 미국화장품협회(PCPC) 국제화장품성분 INCI(International Nomenclature Cosmetic Ingredient)에 신물질로 이름이 등록돼 국제적으로 공인된 화장품 신물질이다.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는 천연계면활성제, 나무딸기의 일종인 보이젠베리, 효모 감즙발효 추출물, 쑥 추출물, 녹차 추출물, 올리브 오일, 스쿠알란 오일, 자몽 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보습효과와 탄력, 매끄러움을 제공한다.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런저'는 150ml와 1.5ml 20개(휴대용팩 1개)로 출시되며 제품가격은 각각 4만3000원, 9000원이다.

안나바이오코리아의 정종천 회장은 "안나바이오의 '모소' 브랜드는 다른 일반 화장품브랜드에 많이 사용되는 화학성분인 합성계면활성제나 방부제인 파라벤 등 몸에 해로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서 "석유계 합성계면활성제 없이 쫀쫀한 미세거품으로 꼼꼼한 세정을 제공하고 화학적 방부처리 없이 부패방지가 되는 것이 바로 다른 업체가 모방 할 수 없는 모소 제품만의 차별화 포인트이다"라고 강조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일본서 특허 받은 천연발효 대나무추출액 함유 '모소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