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프로드, 김남길 사인회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2-25 10:23


팰주식회사의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김형섭)는 오는 3월 1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오프로드 논현점에서 전속 모델인 배우 김남길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김남길 팬사인회가 열리는 논현점은 오프로드 플래그쉽 스토어 2호점으로 지난 19일 가오픈, 3월 12일에 정식오픈을 기념하여 팬사인회가 마련되었다.

이번 팬사인회는 플래그쉽 스토어 2호 논현점(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31 / 02-518-5287)에서 구매고객에 한하여 김남길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팬사인회 참여를 위한 구매는 2월 24일부터 가능하며,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논현점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프로드 플래그쉽 스토어 2호 논현점 1~2층 복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일반 매장과 달리 오프로드의 어드벤쳐 콘셉트를 명확히 반영한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오프로드는 플래그쉽 스토어 2호 논현점 강남 상권 경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핵심 매장으로 정하고, 플래그쉽 스토어 2호 논현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뿐만 아니라 마케팅을 강화하여 매출 신장에도 청신호를 이어갈 계획이다. 오프로드는 지난 1월 플래그쉽 스토어 1호 점인 선릉점을 오픈한 바 있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논현점은 강남, 논현 주요 상권에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 성장과 직결되는 핵심 매장이 될 것"이라며, "오프로드의 중요한 매장에서 김남길씨 팬사인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는 전속 모델 배우 김남길을 내세워 2014 봄 시즌 신규 TV광고를 론칭하며 본격적인 S/S 시즌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