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순혜, 박근혜 저주 리트윗에 변희재 퇴출 집회 '현장중계'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21 16:29


임순혜 방통위원, 저주 리트윗 논란

'임순혜 방통위원, 저주 리트윗 논란'

임순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보도교양방송특위 위원의 트위터 상에서 박근혜 대통령을 지칭하는 듯 한 사진을 리트윗해 논란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미디어워치 변희재 대표가 임순혜 위원 퇴출 집회를 실시간 현장중계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일 임순혜 위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경축! 비행기 추락 바뀐애 즉사'라고 적힌 종이 피켓 사진을 리트윗하며 "우와. 바뀐애가 꼭 봐야 할 대박 손 피켓. 무한 알티(RT)해서 청와대까지 보내요"라고 언급해 논란이 일었다.

해당 게시물에서 '바뀐애'는 박근혜 대통령을 표현하는 말이며, '바뀐애 즉사'는 '박근혜 즉사'를 뜻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미디어워치 변희재 대표는 자신의 트위터에 "막장, 표절 임순혜 퇴출 집회, 오늘 오후 3시, 목동 방통심의위 건물 앞입니다. 어버이연합, 황장수 소장 등 참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변 대표는 "본격적인 집회를 합니다"라며 현장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집회를 중계했다.

또 황장수 미래경영연구소 소장도 자신의 트위터에 "집회가 시작되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집회 현장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집회 소식을 전하고 있다.

임순혜 방통위원, 저주 리트윗 논란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순혜 방통위원 저주 리트윗, 경솔했다", "임순혜 방통위원 저주 리트윗, 제발 정신 좀 차리길", "임순혜 방통위원 저주 리트윗, 자진 사퇴해야 할 듯" , "임순혜 방통위원 저주 리트윗, 사과하면 끝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