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 '링우', 잠실롯데백화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19 10:58 | 최종수정 2014-01-19 10:58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싱가폴 브랜드 링우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제공=마치인터태셔널

라이프 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 싱가폴 브랜드 '링우(LING WU)'가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조셉앤스테이시와 링우를 판매하는 마치 인터내셔널(대표이사 허지숙)은 오는 2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어 고객들과 직접 만난다. 조셉앤스테이시, 링우의 팝업스토어는 오픈 기념으로 SNS 이벤트 및 스토어 방문 고객들에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셉앤스테이시는 오픈 당일과 토,일 주말 동안에 구매고객에 한해 브랜드에서 제작한 2014 패브릭 캘린더(100명), 피규어팔찌(30명), 트레블택(30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링우는 전 상품을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7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링우 스웨이드 클러치(30만원 상당)'를 증정할 예정이다.

디자이너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는 합리적인 가격과 참신한 디자인으로 20~30대의 마니아 층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로 온라인에서 편집샵, 백화점까지 판로를 넓히고 있다. 싱가폴 브랜드 링우는 최상급 파이톤 소재와 초경량 백으로 가벼운 착용감,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조셉앤스테이시의 '2014 PRE-COLLECTION' 신상품들도 처음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조셉앤스테이시 SNS(www.facebook.com/josephandstacey)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