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LION, 약한 잇몸을 생각하는 쫀득 거품 신제품 눈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17 09:46


생활용품 전문기업 CJ LION(대표 한상훈, http://www.cjlion.net/)의 구강 전문 브랜드 시스테마가 약한 잇몸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 / 덴탈워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시스테마의 인기제품인 약한 잇몸용 칫솔은 풍성하게 심어진 고밀도 초극세모가 특징인 제품으로 임산부, 고령층 등 잇몸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를 대상 지난 2011년 출시되었다. 시스테마에서는 120년 전통 일본 라이온사의 기술력의 초극세모를 사용해 부드럽게 밀착하는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약한 잇몸용 칫솔에 이어 새롭게 같은 라인의 치약과 덴탈 워시를 선보이게 되었다.

시스테마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은 스트레스, 호르몬 변화, 노화로 인해 약해진 잇몸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쫀득쫀득한 찰진 거품으로 부드러운 양치질을 도와준다. 특히 로즈 민트향의 풍성한 미세거품이 치아 사이뿐 만 아니라 잇몸 안쪽까지 부드럽게 감싸주어 자극 없이 입안 구석구석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120g / 3000원

양치질 후에 입안을 헹궈내는 덴탈워시도 약한 잇몸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다.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 워시'는 순한 감촉의 저알코올 처방으로 부드럽게 잇몸과 치아를 살균하며, 잇몸 염증에 대한 항염 효과를 볼 수 있다. 1회 12~15ml를 30초 정도 양치하고 뱉어내면, 부드럽고 향기로운 로즈향이 입냄새를 예방하고 상쾌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덴탈 워시는 특별한 잇몸 관리가 필요한 고령층과 임산부를 주 타겟으로 출시된다. 특히 임산부의 경우 임신으로 인한 여성 호르몬의 증가는 잇몸혈관을 얇게하고 잇몸이 쉽게 붓게 되며, 체온 상승으로 인해 입속 세균번식이 쉬워져 치주병의 발병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임신 초기부터 같한 관리가 필요하다. 고령층의 경우에도 임플란트 시술 후 임플란트 치아와 잇몸 사이가 들뜨게 되어 "임플란트 주위염"이 발생하기 쉽다. 임산부와 고령자, 임플란트 시술자 등 잇몸이 민감해져 있는 상태에 안정화를 위해서는 반드시 잇몸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CJ 라이온 관계자는 "최근에는 임산부나 고령자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나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잇몸 질환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로 잇몸케어를 위한 제품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시스테마에서는 이번 약한 잇몸을 생각한 제품 라인 출시를 시작으로 자신의 구강 건강 상태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제품 군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