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 11일간 펼쳐지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온라인 베이비페어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1-17 17:23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온라인 베이비페어가 고객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직접 찾아가 힘들게 상담받고 가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아이코드 대표 콜센터나 홈페이지에서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특징을 갖추고, 동시에 오프라인 베이비 페어의 혜택을 그대로 적용받는 이벤트로서 '온라인 베페'라는 신조어까지 새롭게 만들어 내고 있다.

사실 지금까지의 베이비페어는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다. 무거운 몸을 이끌고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복잡하게 제대혈 상담을 받고, 각종 사은품에 현혹돼 급작스러운 가입을 하게 되는 경우가 허다했다. 이에 '고객의 입장에 서서 합리적이고 간편한 가입절차를 생각해 낸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측은 온라인 베이비페어라는 색다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단, 11일 동안 짧게 펼쳐지는 '아이코드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기존에 아이코드 가입을 미루고 있던 고객이나, 제대혈 가입 절차가 간소화되길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베이비페어라는 특징을 그대로 살려, 아이코드 가입기간 최대 3년 연장과 다이치 듀엘 시즌2 오가닉 카시트(소비자가 46만원 상당), 아가방앤컴퍼니 출산패키지 15종 세트(소비자가 40만원 상당), 아이코드 가입 17만원 할인 중 택일의 기회를 주며, 나아가 유팡 젖병 소독기(소비자가 15만4000원 상당)를 이번 '아이코드 온라인 베이비페어' 이벤트 기간 동안 전 고객에게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남다른 차별화는 고객의 입장에 맞춘 합리적인 가입조건에서 비롯한다. 제대혈 이식 보장 범위를 대가족 중심으로 형제, 자매, 부모, 조부모, 외조부모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차후 성인이 되어 이식을 받게 되더라도 기증받을 수 있는 제대혈의 유닛 횟수를 대폭으로 늘려준 점을 특징으로 내세웠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더불어 국내 제대혈은행에 있어 최고의 부가서비스 혜택을 자랑하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계약 기간 내 아기 제대혈을 사용하더라도 계약된 기증 제대혈까지 모두 소진해야만 계약이 종료되는 폭넓은 보장내용을 자랑한다. 또 보관된 제대혈을 조기 사용 시, 납부 금액에 따라 일정비율을 환급 받을 수 있는 리펀드 서비스는 올해도 계속 유지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이달 23일까지 펼쳐지는 '아이코드 온라인 베이비페어' 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와 카페(http://cafe.naver.com/chamomstory)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으며, 대표전화 080-561-3579를 통해서 상담과 가입이 모두 가능하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