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재단이 '2014 ADM(Art & Design Management) in London' 에 참여할 지방대학 여학생들을 모집한다.
'2014 ADM in London'에 참가를 원하는 지방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들은 성주재단 홈페이지 (www.sungjoofoundation.com)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26일까지 이메일 (jooyeon.kim@sungjoogroup.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개별면접을 거쳐 선발 된 총 30명의 학생에게는 2주간 (7월12일~7월26일) 영국 런던에서 진행될 프로그램 비용 중 1인당 200만원(약 1100 파운드), 총 6000만원이 지원된다.
성주재단에서 새로 시작하는 ADM (Art & Design Management) in London은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Art in London프로그램을 한 단계 발전시켜 여대생들을 위한 해외교육 프로그램으로 개발한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학과, 전공, 연령을 불문하고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성주재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환원이라는 소명을 다하기 위해 2009년 설립된 비영리 여성복지재단으로 여성인재교육, 글로벌 네트워크, 해외 한인여성네트워크, 문화·예술후원, 소외계층지원, 통일한국준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ADM in London은 대학생들이 방학기간 동안 영국의 창조산업에 대한 정책과 현장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해외교육 프로그램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