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드페이스, 설 선물로 부모님 커플 아웃도어 제품 선보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15 17:37


레드페이스가 설 맞이 선물로 부모님 커플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레드페이스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2014년 설 명절을 맞아 실속 있는 부모님 선물로 아웃도어 아이템을 선보였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커플 아웃도어 재킷으로 '콘트라 구스 플러스 맨/우먼 재킷'이 있다. 콘트라 구스 플러스 재킷은 최상의 방수성과 투습력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CONTRA-TEX X₂O PRO)소재를 사용했다. 마찰이 잦은 부위에는 내구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구스다운 재킷이 포함된 게 특징이다. 입체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여주고, 피팅감을 올려주는 것은 물론 복원력이 뛰어난 800필 파워(다운 복원력)의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다운재킷을 구매할 때 중요한 '다운'의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무려 90:10으로 뛰어난 기능성을 발휘하고 있다. 남성용 색상은 카키, 머스타드, 여성용 색상은 핑크, 라임으로 가격은 매장 판매가가 32만4000원이다.

40, 50대 연령의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커플 등산 가방도 좋은 아이템이다. 배낭은 산행 목적에 적합한 크기를 선택해야 한다. 가을, 겨울 산행 시 여유분 의류 등 필수 휴대품이 많아지므로 당일 산행이라도 25~40L 정도가 괜찮다. 레드페이스의 폰토스 40L는 중, 장거리 산행용 배낭으로 가벼우면서도 내마모성과 인장강도가 높은 미국 듀폰사의 코듀라(CORDURA)소재를 사용했다. 에어테크 시스템(Airtech-SYSTEM)을 적용해 열과 땀이 상하 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허리벨트의 대형화와 고정화로 편안함과 뛰어난 밀착감을 부여해 장시간 산행 시에도 피로감을 최소화 시켜준다. 카키와 브라운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17만8000원이다.

커플 등산화도 부모님 선물로로는 제격이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썬더 미드/미드 우먼 등산화'는 중, 장거리 산행 및 트레킹에 적합한 사계절용 미드컷 등산화다. 최상의 방수, 방풍기능과 더불어 투습력이 뛰어난 콘트라 엑스투오프로(CONTRA- TEX X₂O PRO) 소재를 사용했다. 고급 소가죽(천연누벅)을 사용해 전체적으로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오쏘라이트(OTHOLITE) 인솔을 사용해 우수한 향균, 탈취기능을 지니고 있어 피로도를 경감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남성용은 베이지, 네이비 색상이, 여성용은 베이지, 퍼플 색상이 있다. 매장 가격은 17만8000원이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에게는 등산 용품을, 추위를 많이 타는 부모님에게는 고기능성 아웃도어 재킷을 추천한다"며 "현재 전국 350여 개 매장에서 50%에서 30%까지 행사 중이어서 (신상품 구스다운 재킷 50~40%, 신발, 용품 20% 진행 중)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설 선물로 부모님 커플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레드페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