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새해가 밝았다. 많은 사람들이 신년 계획으로 꼽는 첫번째가 바로 다이어트일 것이다.
다이어트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더 내림의 '날씬현미'는 친환경으로 재배하고 참나무 숯을 이용하여 세척함으로써 타 현미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발아현미를 사용하여 가바성분과 영양소를 더욱 높여 인기가 많다.
발아현미는 현미의 싹을 0.5~1.5mm정도 발아시켜 섭취할 경우 최대 15배의 영양이 증가하는데 백미에 비해 현미는 비타민E가 4배, 칼슘이 8배, 식이섬유가 17배나 높다. 그리고 발아현미는 영양분 66%를 함유하고 있는 쌀눈(배아)이 그대로 살아있으며 쌀눈은 가바, 비타민, 옥타고사놀, 미네랄군, 휘친산, 베타시스테롤 등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날씬현미 더블랙'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불안을 말끔히 없애 줄 친환경 웰빙 간식으로 소포장으로 휴대성은 더욱 높이면서 양 조절이 편해졌다.
더 내림의 '날씬현미'를 이용한 건강 레시피로는 포만감이 높은 채소들과 날씬현미를 이용한 영양만점 샐러드를 만들어볼 수 있으며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는 단호박 죽에 날씬현미를 섞어 먹으면 더욱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바쁜 아침식사 대용으로 플레인 요구르트나 우유, 두유 등에 시리얼 대신 날씬현미를 먹으면 영양가를 더욱 높여주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재 더 내림에서는 1월 23일까지 다이어트간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다이어트간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판매처 (www.yt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