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날씬현미',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간식으로 주목!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15 16:22


2014년 새해가 밝았다. 많은 사람들이 신년 계획으로 꼽는 첫번째가 바로 다이어트일 것이다.

건강하고 탄력있으면서 날씬한 몸매는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규칙적인 운동과 철저한 식이요법의 병행이다.

현재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식이요법이 존재하는데 그 중 다이어트간식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 트렌드로 하루 한끼 정도는 무거운 식사 대신 가볍게 다이어트간식을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좀 더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간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다이어트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더 내림의 '날씬현미'는 친환경으로 재배하고 참나무 숯을 이용하여 세척함으로써 타 현미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발아현미를 사용하여 가바성분과 영양소를 더욱 높여 인기가 많다.

발아현미는 현미의 싹을 0.5~1.5mm정도 발아시켜 섭취할 경우 최대 15배의 영양이 증가하는데 백미에 비해 현미는 비타민E가 4배, 칼슘이 8배, 식이섬유가 17배나 높다. 그리고 발아현미는 영양분 66%를 함유하고 있는 쌀눈(배아)이 그대로 살아있으며 쌀눈은 가바, 비타민, 옥타고사놀, 미네랄군, 휘친산, 베타시스테롤 등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더 내림의 '날씬현미'는 우포늪 청정쌀 현미로 약1mm 정도 발아시킨 현미를 사용하여 기름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가공하여 만든 명품 현미이다.

'날씬현미 더블랙'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불안을 말끔히 없애 줄 친환경 웰빙 간식으로 소포장으로 휴대성은 더욱 높이면서 양 조절이 편해졌다.

더 내림의 '날씬현미'를 이용한 건강 레시피로는 포만감이 높은 채소들과 날씬현미를 이용한 영양만점 샐러드를 만들어볼 수 있으며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는 단호박 죽에 날씬현미를 섞어 먹으면 더욱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바쁜 아침식사 대용으로 플레인 요구르트나 우유, 두유 등에 시리얼 대신 날씬현미를 먹으면 영양가를 더욱 높여주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재 더 내림에서는 1월 23일까지 다이어트간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다이어트간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판매처 (www.yt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