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네시아 럭셔리 호텔인 리젠트발리(www.regenthotels.com)가 인도네시아 전문 여행사 싸일런스투어(대표 음두경)와 계약을 맺고 한국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2013년 7월 지어진 리젠트발리 호텔은 도시의 중심에서 0.7Km 떨어진 거리에 있어 고객들이 빠르고 쉽게 많은 명소들을 만나볼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특히, 프랑스 영사관, 헝가리 영사관, 독일 영사관 같은 명소와 사누스 비치 등 수많은 관광지가 호텔 가까이 있어 쉽게 갈 수 있다.
특히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스파에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도 있다. 레크리에이션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한증막, 피트니스 시설 등이 있고, 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탁아 서비스 및 아케이드·게임룸도 편의 시설로 마련되어 있다. 게다가 3km 이내의 인근 지역을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 비즈니스 센터,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등이 있다. 이 리조트의 행사 시설은 연회 시설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주변에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다.
리젠트발리는 발리 동쪽 사누르 해안가에 위치해 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이며, 발리국제공항에서 14km 정도 떨어져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