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제주도 청정 자연의 순수함을 담은 '제주 한라봉 롤케익'과 '제주 녹차 라떼'를 출시했다.
제품에 함유된 제주산 한라봉과 감귤은 1월의 대표적 제철 과일인 만큼 겨울철 피로회복 및 감기예방에도 도움을 줘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주 녹차 라떼(250ml)'는 합성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주 청정 지역의 유기농 녹차엽으로만 만든 프리미엄 음료로, 전문 카페에서 즐기던 녹차 라떼를 파리바게뜨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에는 서울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CLA(Conjugated Linoleic Acid; 공액리놀레산) 기능성 우유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CLA는 체중 감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 한라봉 롤케익'과 '제주 녹차 라떼'는 그간 제철 과일 및 지역 농산물 사용으로 사랑 받아온 산청 딸기, 영천 미니사과 활용 제품 등에 이어 파리바게뜨의 겨울 시즌 인기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PC그룹 관계자는 "농산물의 신선도와 안전성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며 수입품보다 근거리 지역 농산물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했다"며 "청정 섬 제주의 순수함이 살아 있는 파리바게뜨 '제주 한라봉 롤케익'·'제주 녹차 라떼'로 건강하고 포근한 겨울 간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