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쌤소나이트 레드, 감각적인 컬러의 캐리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09 09:25


쌤소나이트 레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에서 감각적인 컬러의 캐리어 <로보 스피너(Robo Spinner)>를 출시했다.

2014년 쌤소나이트 레드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안젤라 베이비의 공항패션을 통해 미리 선보인 쌤소나이트 레드의 로보 스피너는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 제품이다.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백을 중심으로 판매하던 쌤소나이트 레드에서 하드 캐리어를 출시하는 것은 처음으로, 젊고 패셔너블한 고객층을 겨냥해 보다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색감으로 탄생했다. 로보 스피너는 강렬한 투톤 배색이 특징으로 여행지나 공항에서 쉽게 눈에 띄면서 캐리어 하나만으로도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로보 스피너는 디자인은 젊어졌지만 설정형 잠금장치(TSA 잠금장치)와 내부 지퍼형 포켓, 그리고 X자형 고정밴드로 기존의 쌤소나이트 제품의 견고함과 실용성은 더했다. 또한, 최고의 구동성을 자랑하는 쌤소나이트의 휠 기술력과 사용자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는 핸들 및 스틱은 보다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로보 스피너는 파우치 형태로 보관가능한 항공커버를 증정해 추가 구매가 필요 없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캐리어 로보 스피너는 3가지 사이즈와 퍼플, 오렌지, 블루 3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www.samsonitemall.co.kr)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