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이코스HM, 첫런칭 잉카마카 망코마카 1만 3천개 완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08 12:24


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주현민,http://www.jcos.co.kr)이 최근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처음 선보인 '잉카마카 망코마카'가 초도 물량 1만 3천개가 단 한번의 딜 진행으로 전량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제이코스에이치엠(제이코스HM)은 뛰어난 독창성으로 지오마, 마유천사, 뮤레아 등의 많은 히트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업체로 이번 위메프 첫 런칭을 통해 신규브랜드인 '잉카마카'가 완판 대열에 합류되었다.

신규브랜드인 잉카마카의 '마카'는 풍부한 영양분과 효능을 인정받으며 전세계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서 급부상하고 있는 식물이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 고산지대의 거칠고 혹독한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로 다른 작물은 거의 자랄수 없는 환경에서 자생하고 있다.

일명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우며 고대 잉카 전사들의 힘의 원천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선진국에서는 이미 마카를 따뜻한 차나 음식, 건강식품으로 즐겨먹고 있으며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는 중력이 부족한 우주공간에서 생활해야 하는 우주인들의 건강을 위해 우주식품으로 마카를 선택하기도 했다.

잉카마카는 위메프 딜 기간 동안 뷰티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크림부문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제이코스HM은 앞으로 소비자 입장에 서서 제품력과 효과로 승부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예정이며, 소셜커머스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많은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