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무자극 보습 전문 브랜드 더마겔(대표 이재권, http://dermagel.kr)이 1월 7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더마겔 촉촉 보습크림'과 '더마겔 산뜻수분로션'은 마유, 흰목이버섯 등 사람의 피부와 유사하고 친화성이 높은 천연 성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 조직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준다. 또한 현미유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이나 건조증에 의한 가려움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특허 출원한 더마겔만의 한방 콤플렉스(홍삼,강활,황기,산딸기잎 추출물)를 통해 피부 자극과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대나무캘러스 배양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파이토스테롤, 하이드로겐 레시틴 등의 성분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더마겔 보습크림'은 4만원(150ml), '더마겔 수분로션'은 3만2000원(200ml)이다.
더마겔 관계자는 "이번 1+1 이벤트는 더마겔에 큰 사랑을 보내주시고 자발적인 입소문 홍보를 통해 브랜드를 키워주신 더마겔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새해 선물"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테로이드가 들어 있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겔의 피부무자극 보습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