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토익, 교보문고 2013년 토익-토플 분야 베스트셀러 1~5위 석권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07 10:22


해커스 토익이 2013년 교보문고 토익-토플 분야베스트셀러에서 1~5위를 석권했다.
사진제공=해커스 토익

해커스 교육그룹의 토익 교재가 2013년 교보문고 종합 토익·토플분야 베스트셀러 1~5위를 석권했다.

베스트셀러 1위는 해커스 토익 보카가 차지했고 해커스 토익 리딩과 리스닝,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스타트 리스닝 순으로 5위까지 해커스 토익 교재가 선정됐다.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은 베스트셀러 석권을 기념해 해커스토익 동영상강의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평 이벤트는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등 대형 온라인 서점 사이트에서 서평을 작성하고 게시글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 서평 작성자 10명에게는 해커스 챔프스터디 토익, 오픽, 토스 인강 10만원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인강 1만원 수강권을 무료 제공하며 최신 경향이 반영된 토익 파트 5 실전 문제집과 토익 기출 어휘 및 예문 모음집을 추가로 증정한다. 개인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커스의 토익 교재는 2014년 1월 첫째주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20위권에 총 4종이 올라 있다. 해커스 토익 리딩이 4위에 올라있고 리스닝, 보카, 스타트 리딩 등이 20위권에 들어 있다. 예스24의 베스트셀러 순위에도 해커스토익 보카, 리딩, 리스닝 등 3종이 20위권에 랭크돼 있다.

해커스토익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새해부터 해커스토익 교재가 토익 공부를 하는 학생들의 필수교재로 꼽히는 것이 확인됐다. 해커스 토익은 철저한 유형분석과 다년간의 검증 등을 거쳐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교재와 문제집 등을 선보이고 있다"며 "베스트셀러 교재로 강의 하는 해커스어학원과 해커스 챔프스터디를 활용함으로써 목표 토익 성적에 도달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토익 교재의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챔프스터디는 누적 결제 300만건을 기념해 수강생들에게 토익 적중강의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