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는 2013년 12월 31일 진행된 뉴욕 타임스퀘어 연말 이벤트인 '2014 카운트다운(New Year's Eve 2014)'의 글로벌 스폰서로 참여해 전세계 사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 홍보 담당자는 "니베아는 전 세계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자리인 뉴욕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이벤트 스폰서쉽을 통해 사람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며 "특히 행사 당일 니베아 제품 샘플링을 통해 키스하고 싶은 촉촉한 입술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 새해 축하 키스와 포옹이 행복한 경험이 되도록 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해 2014 카운트다운에 여섯커플을 초대하고 항공, 숙박은 물론 파티복과 새해 축하 용품 일체를 지원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박미란씨는 "세계 최대 축제에 참여해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안겨준 니베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며 "뉴욕 타임스퀘어를 물들인 니베아의 파란 물결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이고, 니베아의 제품 덕분에 추운 날씨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었다." 고 전했다.
니베아는 2014년에도 스킨케어 업계를 선도할 혁신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2013년에는 샤워 중 몸에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제품을 바른 후 물로 씻어내는 인샤워 바디로션 스킨 컨디셔너 를 출시해 바디 보습 제품의 고정관념을 바꾸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