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오는 5일까지 새해 맞이 인테리어 및 다이어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새해 맞이 우리집 꾸미기' 관에서는 청소 용품, 욕실 정리보수 용품, 수납 용품, 하우스 가드닝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데코 팬시 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새해맞이 대청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영앤홈 동글이 회전청소기'(1만9800원)는 걸레를 빨고 탈수하는 수고를 덜어주는 제품으로 봉의 길이를 조절해 바닥, 창틀 등을 청소할 수 있다. '아트플라워즈 공기정화 다육 식물 미니화분세트'(8900원)는 공기 정화에 효과가 있는 식물들과 귀여운 디자인의 화분 세트 구성 상품이다.
'새해 맞이 내 몸매 가꾸기' 관에서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운동법인 크로스핏을 위한 용품 및 다양한 헬스 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뱃살, 하체 등 부위별 맞춤 상품과 집을 헬스장처럼 만드는 홈 짐(Hone Gym) 운동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새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모바일 G마켓 이용 고객 2014명에게 '모G박스(모바일G마켓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년 중 모바일 G마켓에서 한 건이라도 구매 내역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G박스'는 모바일 G마켓 앱을 닮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박스 안에 휴대용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와 카드홀더 등 스마트 쇼핑을 위한 아이템이 들어있다.
G마켓 리빙레저운영팀 이은희 팀장은 "새해가 되면 가장 관심을 갖게 되는 분야 중 하나가 바로 집 꾸미기와 다이어트로 실제로 관련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라며 "수요 증가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고 혜택을 주기 위해 관련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