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구로디지털단지 지밸리비즈플라자 공사장 대형 화재 '불길 대단' SNS 제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26 14:36


사진출처 =SNS 트위터

'구로디지털단지 지밸리비즈플라자 공사장 화제'

서울 구로동 구로디지털단지 부근 호텔 신축 공사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26일 현재 각종 SNS에는 구로디지털단지 부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제보와 사진들이 잇따라 게재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장 목격자들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30분경 신축중인 지밸리비즈플라자 공사장에서 화재 사건이 발생했고, 다행이 바로 옆에 소방센터가 있어 진화중이라고 밝혔다.

한 네티즌은 "구로디지털단지 지밸리비즈플라자 공사장 화재 이제 거의 진화되어갑니다...부디 큰 인명 피해 없길...사진은 소방차 오기 직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구로디지털단지 신축공사장 불났네요. 이제는 좀 진화가 되어가고 있답니다" 등의 목격담을 올리고 있다.

구로디지털단지 화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로디지털단지 지밸리비즈플라자 공사장 화재 인명 피해 없었으면 좋겠다", "구로디지털단지 지밸리비즈플라자 공사장 화재, 갑자기 왜?", "구로디지털단지 화재, 소방방재센터가 바로 옆에 있어서 다행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화재 사고와 관련해 피해 규모와 원인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 소방당국과 경찰이 화재를 진압한 뒤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출처 =SNS 트위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