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쌤소나이트 레드,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제작지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24 17:23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화제의 tvN 일일시트콤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을 제작 지원한다.

'하이킥' 시리즈로 유명한 김병욱 감독의 2013년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감자별'은 이순재, 노주현, 여진구, 하연수 등 다채로운 배우 라인업으로도 기대를 끌고 있다. 특히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3 모델인 하연수는 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 이후 두 번째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다양한 캐주얼 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쌤소나이트 레드는 이번 시트콤 내에서 하연수와 여진구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등장하게 된다. 특히 하연수는 극 중에서 장난감 회사 콩콩의 인턴으로 등장해 새내기 직장인의 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제품을 보여 줄 예정이다.

쌤소나이트의 김희정 마케팅 본부장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는 하연수가 주연을 맡아 큰 관심을 얻고 있는 tvN의 새로운 일일시트콤인 '감자별'에 제작 지원하게 되었다"며 "시트콤의 대가 김병욱 감독이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홍보 효과도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