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이소이, 초강력 수분앰플 '불가리안 로즈 울트라 워터풀 앰플'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23 15:56


착한 성분, 피부지상주의 -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순한 식물 성분의 풍부한 수분 에너지를 긴급 처방해주는 초강력 수분 앰플
'불가리안 로즈 울트라 워터풀 앰플'을 출시한다.

'불가리안 로즈 울트라 워터풀 앰플'은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하진 피부에 단기간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주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킬 수 있는 스페셜 수분 케어 프로그램이다.

트레할로스, 카렌듈라꽃추출물 등 천연 유래 보습 성분들이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선인장, 창포, 검정콩 등 식물 추출 성분으로 이뤄진 수분 복합체가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순하게 작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인삼추출물의 페놀, 사포닌 성분과 녹차추출물의 탄닌 성분이 피부 기초 체력을 길러주고 활성산소에 대항해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나노화된 분자 구조로 피부 침투력이 탁월한 특상품(1등급)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로즈 오일 특유의 영양성분을 공급해주며 비타민 A와 C가 토마토의 20배, 레몬의 17배 풍부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자생력을 높여준다. 수분크림을 매일 바르는데도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불가리안 로즈 울트라 워터풀 앰플'는 아이소이 홈페이지(www.isoi.co.kr)를 비롯해 아이소이 이대점 및 압구정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의심화학성분을 넣지 않은 천연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침투력이 탁월한 특상품(1등급) 불가리안 로즈 오일 등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소비자들의 제품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