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갤럭시노트3 사진 유출, 베젤 좁아지고 각진 모서리 '넓은 액정'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02 18:00


갤럭시노트3 사진 유출

'갤럭시노트3 사진 유출'

삼성전자가 오는 4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공개할 예정인 '갤럭시노트3'로 추정되는 제품의 사진이 유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도의 모바일 블로그 미디어인 테크키디는 지난달 31일 '갤럭시노트3'로 추정되는 사진을 게시하면서 "품질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갤럭시노트3'가 분명하다"라며, "'갤럭시노트2'에 비해 베젤이 좁아지고 각진 모서리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갤럭시노트3'는 '갤럭시노트2'에 비해 직각에 가까운 모서리와 넓은 액정을 가지고 있다.

이는 지난달 27일 수리용 부품 공급업체인 이트레이드 서플라이가 유출시킨 디스플레이 부품을 포함한 디자인 사진과 일치하며,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판매업체인 슈피겐SGP가 29일 유출시킨 디자인과도 동일하다.

한편, 삼성전자는 4일 독일 베를린 템포드롬에서 열리는 '삼성 언팩 2013 에피소드2' 행사에서 하반기 전략폰 '갤럭시노트3'와 함께 스마트 워치 '갤럭시 기어'를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3 사진유출에 네티즌들은 "갤럭시노트3 사진유출 저런 모양이군요" ,"갤럭시노트3 사진유출 보니 슬림하고 넓적한 느낌", "갤럭시노트3 사진유출 보니 성능도 기대되네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